본문 바로 가기 대메뉴 바로 가기

후원회원 모집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24-01-24

조회 : 1

"생명의 열쇠로 평화의 문을 열고, 평화의 벌판에 통일의 집을 짓는다"

 

사단법인 한국DMZ평화생명동산은 지난 14년 세월, 인제군 DMZ 일원에서 평화생명통일 교육운동과 주민운동을 꾸준히 실천하였습니다. 지역주민, 어린이와 청소년, 군인, 교사, 환경군무원, 외국인을 대상으로 DMZ생태평화교육, 기후위기와 생물다양성 교육, 토종씨앗과 유기농업 교육, 먹거리 교육 등을 진행하고 DMZ 일원의 지속가능한 지역발전을 위해 주민운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20237, 윤석열 정부는 느닷없이 DMZ 생태계 보전 교육·홍보 예산을 전액 삭감하였습니다. 동시에 전국 광역환경교육센터, 푸름이 이동 교실 등의 환경교육 관련 예산도 대폭 삭감하였습니다.

권세 있는 자들이 돈줄을 끊었지만, 운동을 멈출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많은 분의 뜻을 모아 평화생명통일 교육·조직 사업을 더욱 튼튼하고 넓게 전개할 결심입니다. 기후 위기, 생명의 위기, 평화의 위기를 극복하여 생명 사회, 생명의 문명으로 가기 위해 스스로, 함께,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평화생명통일 운동의 길을 함께 가는 길동무가 돼 주시기를 간곡히 청합니다.

참여하시는 방법은 여러 가지입니다. 후원금, 농산물, 노동, 지식 등 무엇이든 좋습니다. 농민은 쌀, 감자, 배추도 좋습니다. 일 년에 하루 이상 시간을 내셔서 농업 노동에 함께 하셔도 좋고, 강의를 후원해 주셔도 환영입니다. 우리 평화생명통일 운동의 안시성(安市城)은 결코 무너지지 않습니다. ()한국DMZ평화생명동산은 여러분과 함께 대반전의 튼튼한 기지를 만들 것입니다.

 

2024. 1

 

()한국DMZ평화생명동산 이사장 정성헌 모심

 

 

 

※ 후원회원 가업은 첨부파일을 작성해서 메일로 보내주시거나, 하단 QR코드 신청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